봄철 건강 필수아이템 알뜰 가격 판매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쿠팡은 미세먼지와 황사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들을 한 곳에 모은 ‘황사용품 페어’를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황사마스크, 손세정제, 청소용품, 공기청정기 등 미세먼지 제거 용품이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손세정제/황사마스크, 청소포/청소용품, 청소기/공기청정기 등 주제별로 제품을 나눈 ‘카테고리관’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쉽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카테고리관에서는 다양한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손세정제/황사마스크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상당의 장바구니 할인쿠폰이 제공 되며, 청소포/청소용품 구매 시 최대 10%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내 인기 생활용품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관에는 웰킵스, 크리넥스, 3M, 코디, 모나리자, 아이리스, 동아제약, 애니가드, 아이깨끗해, LG전자, 유니맥스, 에버그린 등이 참여한다.

‘크리넥스 황사용마스크 플러스 대형 KF80(17개/1박스)’는 1만 9천원, ‘스카치브라이트 더블액션 미세먼지 물걸레 청소포(표준형)’는 2만 4천원, ‘LG전자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는 7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