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9' 전세계 수 놓아

이탈리아 로마 천사의 성(Castel Sant' Angelo)에 설치된 삼성전자 개럭시S9 광고
이탈리아 로마 천사의 성(Castel Sant' Angelo)에 설치된 삼성전자 개럭시S9 광고

[비지니스코리아=조진영 기자] 삼성전자가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9'·'갤럭시 S9+' 대형 옥외광고를

진행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16일부터 독일 베를린, 이탈리아 로마, 프랑스 파리, 홍콩 등에서 옥외광고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또 이를 전 세계 주요 도시로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대형 옥외광고는 초당 960개 프레임을 촬영해 눈으로 볼 수 없는 순간도 특별하게 기록할 수 있는 ‘갤럭시 S9’∙’갤럭시 S9+’의 ‘초고속 카메라(슈퍼 슬로우 모션)’ 기능이 강조됐다.

'갤럭시 S9'·'갤럭시 S9+'는 지난 3월 16일 한국, 미국 등 약 70개국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전 세계 약 120개국에서 출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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