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덴(ANADEN)이 지난 25일 ‘롯데타워 스카이31에서 ’2분기 정기워크샵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전국 아나덴 점주들이 모인 가운데 진행된 이번 워크샵은 ‘함께여서 더 가치있게 팀 아나덴’ 이라는 캐치 프레이즈와 함께 매출증대 전략 강의를 시작으로 자문위원 위촉, 정기이벤트 발표 등 다양한 순서를 통해 가맹점 별 결속력을 키우고 아나덴의 미래 비전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김봉우 대표이사의 환영사와 함께 시작된 1부는 한국뷰티연합회 윤도현 대표의 ‘뷰티샵 매출증대 6단계 전략’ 강의가 진행됐다. 윤 대표는 실전에서 성공 사례를 거둔 핵심 운영 노하우를 코칭하고 아나덴 분야 특성에 맞는 현장 적용 가이드 등을 소개하는 강의를 진행했다.

이어 진행된 자문위원 위촉식은 총 19개 지점의 위촉패 수여식으로 이어졌다. 업계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아나덴의 성장에 기여한 자문위원들에게 아나덴 가맹본부 측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자문위원에 위촉된 점주들의 스피치를 진행, 경영스토리를 나누는 시간을 통해 직접 현장에서 필요한 운영 및 매장 관리 팁을 전수했다.

2부는 본사의 정기이벤트 발표로 이뤄졌다. 1분기 ‘1억원 페스티벌’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아나덴은 지점 별 신규 고객 유입과 매출 향상 등을 도울 수 있도록 5월 ‘봄격적인 친구하기’ 유튜브 구독 이벤트 등을 발표하고 이에 따른 주요 내용을 발표했다.

이어 가맹점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공개, 다낭 빈펄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 선물 전달했다. 아울러5월을 맞아 사랑하는 부모님께 진심어린 손편지를 드리는 점주에게 가맹본부에서 선물을 전달하는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워크샵을 통해 인사말을 전한 아나덴 김종국 회장은 “지난 5년간 런칭 후 숨가쁘게 달려왔다. 사필귀정과 역지사지를 기본으로 한 경영 철학은 많은 점주들의 성장을 도왔고 이는 자연스레 고객의 만족으로 이어질 수 있었다. 단순히 껍데기뿐인 본사가 아닌, 점주와 열정적으로 소통하고 비전을 전달할 수 있는 본사가 될 수 있도록 최전선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비지니스코리아 김은진 기자 (pr@businesskorea.co.kr)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