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은 현재 다가오는 여름방학 필리핀가족연수 진행에 있어 국내에서 가장 저렴하게 수속을 도와 드리는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필통유학은 필리핀어학연수 국내 수속1위를 유지하고 있는 유학원으로, 매년 2000명 이상 수속을 진행하는 유학원이며 국내 우수유학원 어워드를 수상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필리핀 입국 절차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 이외에도 현지 최신 업데이트 상황을 발빠르게 확인하고 전달하고 있으며, 혹 출국 전 연수 계획이 바뀌었을 경우 날짜, 코스, 기숙사, 어학원 변경 서비스까지도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어 학생들이 손해 볼 수 있는 부분들 사전 차단하고 있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가족연수의 경우 어린 아이들과 떠나는 연수이기에 학부모님들은 꼼꼼히 준비할 수밖에 없다”고 말하며, “작은 궁금증이라도 언제든지 발빠르게 답변해 드리고 있으며, 연수를 떠난 후 현지에서도 상담이 가능한 카카오톡 상담 케어 시스템이 구축되어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필통유학의 현지 카카오톡 상담 케어 시스템은 필리핀어학연수를 떠나기 전까지만 진행되는 것이 아닌, 연수 중 언제라도 현지 액티비티, 필리핀생활, 비행기 변경문의, 귀국준비 등 전반적인 부분 등을 상담 가능할 수 있도록 근무시간 상시 케어 시스템이 운영 중이라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비지니스코리아 정석이 기자 (pr@businesskorea.co.kr)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