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에스엠그룹(이하 브이에스엠)이 올해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며 대학교를 재학 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청 기한은 오는 4월 3일부터 5월 7일까지이며 자격요건은 대한민국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상 내역은 대상 500만 원, 최우수상 200만 원, 우수상 100만 원 그 외 200명에게 응원상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장학생 모집은 신청 방법이 다른 장학생 모집 행사보다는 비교적 용이한 것이 특징인데 많은 대학생이 쉽게 신청할 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낮췄다. 신청 방법은 본인의 취업 또는 창업의 포부가 포함된 취업 계획 또는 창업 계획을 글, 영상, 이미지 등으로 자유롭게 표현해 제시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후 신청폼에 제출하면 된다.

이기용 브이에스엠그룹 대표는 “대학생 시절 학교를 휴학하고 학연, 지연 없이 휴학생 신분으로 창업을 시작하여 지금까지 열심히 사업을 영위했다 보니 대학생들이 학업에 어려움이 없도록 도움을 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학 사업과 후원을 준비, 계획 중에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브이에스엠그룹 10주년 취·창업 응원 대학생 장학생 모집은 오는 4월 3일부터 신청할 수 있다.

비지니스코리아 정석이 기자 (pr@businesskorea.co.kr)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