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론네츄럴이 경영 컨설팅 전문 기업 가인지캠퍼스에서 진행하는 경영 현장분석 프로그램 ‘일사로드’에 출연하여 경영 노하우를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잘론네츄럴은 자연에서 유래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여 건강식품·화장품·생활용품 등을 개발하는 기업으로, 대표 브랜드인 온 가족 건강식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누적 판매량 2,000만 개를 돌파하며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가인지캠퍼스는 언더백(100인 이하 기업)을 주 타깃으로 경영 컨설팅을 하는 가인지컨설팅그룹의 온라인 교육 플랫폼으로, 오프라인 기업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경영 전문 온라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일사로드’ 프로그램에서는 ‘일은 사랑이다’를 실천 중인 잘론네츄럴의 본사를 방문하여 사내 곳곳에 녹아 있는 경영 노하우를 직접 본 뒤, 주영 대표에게 직접 기업을 운영하면서 겪은 성장 스토리와 경영 비법을 들어보며 가인지경영에 대해 조언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영 잘론네츄럴 대표는 ‘회사가 성장할 수 있었던 마케팅 전략이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만족한 고객이 최고의 마케팅이다“라고 답하며, “자연 원물 그대로 넣은 제품을 고객 스스로가 만족하고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모습들이 가장 인상적이고 기억에 남는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잘론네츄럴은 가인지캠퍼스 회원들을 위해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베스트 제품인 아연 함유 엘더베리 시럽 ‘면역플러스’와 GS 홈쇼핑 런칭 후 자사 목표 매출 100%를 달성한 액상 형태의 ‘마시는 글루타치온 순백샷’을 프로모션이 적용된 네고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지니스코리아 윤영실 기자 (pr@businesskorea.co.kr)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