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라운지 제공

글로벌 인플루언서 커뮤니티 ‘누리라운지'는 오픈 기념 마케팅비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신규 가입 브랜드를 위해 글로벌 마케팅비를 지원하는 한정 프로모션이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누리라운지는 신규 가입 기업에 글로벌 마케팅비를 지원한다. 선착순 100개 기업에게 제공되는 본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누리라운지에서 글로벌 인플루언서들과의 마케팅 협업을 실제로 진행하여 볼 수 있다.

또한, 오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마케팅 진행 비용을 할인 제공하여 신규 가입한 기업들이 글로벌 인플루언서를 연계한 마케팅을 충분히 경험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누리라운지’는 누리하우스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커뮤니티로, 서울을 기반으로 생활하는 외국인 인플루언서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누리라운지는 국내 거주 외국인 인플루언서들 간의 교류에 앞장설 뿐 아니라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해외 진출을 원하는 브랜드 사이를 연결하는 중간 다리 역할을 하고 있다.

기업들은 누리라운지를 통해 글로벌 인플루언서들과 연계하여 다양한 방식의 협업 및 콘텐츠 제작을 진행할 수 있어 해외 진출을 계획하는 기업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누리라운지 관계자는 “본 프로모션은 많은 국내 기업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는 것을 돕고 싶어 시작되었다. 해외 진출을 꿈꾸지만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브랜드에 첫 발을 내디딜 수 있게 하는 마케팅 도구의 역할을 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선착순 100개 기업 한정으로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의 규모는 총 3천만 원 상당에 달한다.

비지니스코리아 정민희 기자 (pr@businesskorea.co.kr)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