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윤영실 기자] 파워플레이어(대표 김유재)는 ‘온그리씨’ Iot기반 퍼스널케어 디바이스가 서울 코엑스에서 10월 4일부터 7일 동안 개최되는 ‘KES 2022(한국전자전)’에서 이노베이션 어워즈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제53회를 맞이한 '한국전자전(KES)'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자·IT 산업전시회다.

'한국전자전(KES)'에서는 전자·IT 분야에서 K-브랜드의 위상을 높이는 혁신적인 제품·기술력에 대해 시상하는 이노베이션 어워즈를 매년 개최한다.

‘온그리씨’ Iot기반 퍼스널 케어 디바이스는 사용자들의 뷰티 제품의 사용량을 체크하고 분석해 최적의 사용량을 추천하고 맞춤형 퍼팩트 배송타이밍으로 제품을 자동배송해준다는 점에서 심사위원들의 우수한 평가를 받아 올해 KES 2022 Innovation Awards 스마트 리빙 분야에서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파워플레이어 김광민 신사업 본부장은 "KES 2022에서 이노베이션 어워즈를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온그리씨는 2023년 CES에 참여할 계획이며 그 곳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조만간 양산화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워플레이어는 지난 9월 대경지주 등의 투자사들에게서 8억원의 seed투자를 받은 스타트 기업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