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제이엘투자그룹(이하 JL투자그룹)이 ‘고객만족’이라는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새로운 로고(CI)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새로운 CI는 전문성을 갖춘 임직원의 성장이 곧 고객의 자산 증식으로 귀결되어 고객만족을 이룰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제작되었다.

이를 위해 기존의 검정, 빨강, 노랑, 흰색의 로고에 노랑(자산), 파랑(선한 영향력), 초록(역량을 펼칠 수 있는 환경) 등 회사의 핵심 요소를 표현한 색깔을 더했다. 또한 검정색의 J는 고객을, L은 제이엘투자그룹을 표현하도록 해 고객이 언제나 등을 기댈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는 뜻도 함께 담아냈다.

JL투자그룹은 새롭게 제작된 CI를 전사에 반영하여 전용 어플리케이션(앱) 아이콘부터 홈페이지까지 리모델링하며, 새 로고의 의미가 고객에게 전해져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 또한 추진한다.

제이엘투자그룹 관계자는 “회사의 모토인 고객만족을 이루기 위해서는 그 무엇보다도 전문성이 중요하고 그 전문성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야 말로 회사의 역할”이라며 “이러한 사내 핵심 가치를 반영하는 새로운 로고가 완성된 만큼 이에 따른 사업 다각화도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JL투자그룹은 선한 영향력을 전하기 위해 그 동안 H2O 캠페인을 통해 실제 고객들과 함께 일시금 1천만원씩 총 11회에 걸쳐 1억1천만원을 사회에 환원한 바 있으며, 매년 실제 고객들과 오프라인 리셉션을 진행하는 등 고객 친화적인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